화해 글로우픽 비교 장단점 바로 가기 링크

화해 / 글로우픽

화장품 유해성분에 관해 관심이 커지고 유통되는 화장품의 성분 표시를 보고 꼼꼼하게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국내 화장품 성분표시 정보를 제공 하는 두 회사가 있습니다. 화해 와 글로우픽 입니다.

어떤 앱을 써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꼭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뷰티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20~40대 여성의 70%가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합니다.

어떤 사이트이건 장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장단점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 정보를 이용해 안전한 화장품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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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글로우픽 의 사용자 평가

1년 터울로 2013년과 2014년에 발표된 화해 와 글로우픽의 앱은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운 로드 수, 앱의 평가, 사용자 수 만을 두고 봤을 때는 화해가 앞서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 때는 화해가 젊은 층의 고객이 많이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

두 앱 다 중요한 포인트는 화장품의 상세정보와 사용자들의 리뷰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화해는 사용자 수가 많다 보니 제품에 대한 리뷰수도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글로 우 픽의 차별점이라 하면 영유아 전용 제품, 남성 화장품의 랭킹도 제공하고 있다 합니다.

 

화해 글로우픽 장단점

화해 장점

  • 성분표시의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여 좋다.
  • 여러 가지 제품을 쓰지 않아도 되어 불필요한 지출을 줄였다.
  • 여러 테마의 분류 랭킹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
  • 성분이 안정적인 제품을 찾기가 쉽다.

화해 단점

  • 리뷰를 너무 성분에 초점을 두고 쓰는 편이다.
  • 리뷰의 작성 형식이 따로 있어 쓰기 까다롭다.

글로우픽 장점

  • 가차 없는 댓글들이 많이 있어 좋다.
  • 리뷰의 특정한 형식이나 글자 제한이 없어 좋다.
  • 매주 화장품 랭킹이 업데이트된다.
  • 카테고리별로 랭킹이 있어 좋다.

글로우픽 단점

  • 추천으로 화장품 구매도 가능하지만 여기서 구매할 메리트는 따로 없다.

 

정리

이외에도 여러 앱이 있습니다. 파우더룸, 언니의 파우치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장단점을 보아도 무엇이 좋다고 단정 짓기는 힘듭니다.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과 성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용 연령대도 갈리기 때문에 제품의 평가 또한 많이 틀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참고로 두는게 좋으며, 주관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둘 다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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