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크 가리는법 보다는 완화 시키세요.

키스마크 가리는법 보다는 완화 시키기

목 주변의 멍이 생기는 거라 밖에서 떳떳히 내밀고 다니는 것은 힘듭니다. 옷을 이용해 가리거나 화장품을 이용해 가릴 수 도 있습니다. 또는 밴드나 파스와 같은 제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리기 보다는 증상을 완화 시켜 없애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강한 사랑을 한 뒤 생기는 목 주변부의 키스마크 가리는법 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키스마크 에 대해서 알아보고 키스마크 가리는법 보다는 완화 시키는 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키스마크 란?

키스마크 는 키스를 해서 남기는 자국이기도 하며, 피부가 약한 목 주변의 강한 키스 또는 애무로 인해 피부 혈관에 피가 모여 만들어지는 상처 입니다.

흔히 신체가 어떤 물체에 부딪혀 생기는 멍 과 흡사합니다. 키스마크 는 히키(Hickey) 자국 이라고도 하며 지역에 따라 쪼가리 라고도 합니다.

사람과 찍힌 강도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빠르게는 2일 길게는 2주 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키스마크 완화 법

찜질

키스마크 도 멍과 흡사 하기에 냉 찜질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지속적인 냉 찜질 보다는 초기에 냉 찜질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냉 찜질 후 그대로 냉 찜질을 지속해도 좋지만 온 찜질을 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시간은 20~30분 정도로 해주는게 좋고 여유를 두고 하루에 2~3회 지속 해주는게 좋습니다.

 

멍크림 사용

일반 시중에서 흔히 구입 할 수 있는 멍크림을 사용 하면 됩니다. 키스마크 도 멍과 흡사한 상처이기에 같은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해당 멍 크림 제품의 사용 설명서를 꼼꼼히 읽은 후 기호에 맞게 발라주시면 됩니다.

 

감자

옛 부터 멍든 부위나 상처에 많이 이용 된 민간요법 입니다. 손 쉽게 구할 수 있고 어느 집에서 나 흔히 볼 수 있는 재료 입니다.

감자를 믹서기나 강판으로 갈아서 흐르지 않을 정도로 밀가루를 첨가 해 농도를 맞춥니다. 키스마크 부위에 얹고 10~15분 정도 지나면 물로 깨끗이 씻어 줍니다.

감자가 사람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감자를 이용 할 경우 하기 전 팔 안쪽 또는 손등에 올려 가렵거나 따갑다면 이 방법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바나나 껍질

다 먹고 남은 바나나 껍질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은 손상된 조직의 회복을 위해 산소를 공급하여 줍니다.

과육이 붙어 있던 안쪽면을 가볍게 키스마크 부위에 문질러 줍니다.

문지른 다음은 씻어내기 보다는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문지를 때 힘을 가하면 오히려 부위가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껍질로 문질러 준 뒤 최소 20~30분 정도 얹어 놓거나 밀착 시켜 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도가 지나치면 사망까지

무엇이든 도가 지나치면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기 마련 입니다. 해외에서는 키스마크로 인하여 사망하는 사건 까지 있었습니다.

뜨거운 사랑을 나누던 신혼부부의 이야기 입니다. 대부분의 키스마크 를 목 주변에 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부 또한 신혼이기에 너무 사랑한 나머지 한 행동이 부인을 죽음까지 이르게 만들었습니다.

목 주변의 키스마크 는 피가 응고돼 혈전이 생기게 되었고, 이것이 뇌까지 영향을 끼치게 되어 뇌졸증을 일으켰다고 현지의 전문의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사람 신체 부위에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는 부위는 없지만 목은 뇌와 연결되는 많은 중요한 기관이 지나가는 곳이기도 하며 약한 부분이기도 하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치며

애정의 표시로 언제부터인가 키스마크 가 생겼는지는 알 수 없지만 반대로 좋지 않은 결과를 일으키기도 하니 항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꽃이 너무나 이뻐 꺾어 버리면 그 꽃은 생명을 잃고 말 겁니다. 사랑하는 만큼 소중하게 다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을 아무리 많이 사랑해도 키스마크 보다는 내 마음의 마크 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손톱 세로줄 원인이 너무나 다양하다. 당신의 건강 신호는?

기다리던 봄은 왔지만.. 꽃가루 알레르기 ?! 증상과 대책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