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1 덜어주는 신혼 집들이 선물 준비 하기

집들이 란?

신혼 집들이 선물 ?

코로나로 인해 이사가 줄면서 덩달아 집들이 도 줄었습니다. 집들이 는 새 집으로 이사를 가면 가족 부터 친척, 지인 등을 불러 음식을 대접하고 잔치를 하는 풍습입니다. 이사도 이사지만 신혼부부의 신혼집도 집들이 를 합니다. 신혼집을 대부분은 신랑과 신부가 본래 살던 집에서 나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는 거니까요.

 

집들이 를 많이 하는 시기

이사는 3월에 많이 이루어 집니다. 이사를 가게 되면 보통 집들이를 많이 하게 되죠. 그리고 결혼을 하는 시기에도 집들이를 많이 합니다.

결혼은 3~5월, 9~12월 대부분이 고르게 결혼을 하고 있답니다.

주변에 친척과 지인 들이 많다면 집들이 횟수는 많이 늘어나게 될 것 입니다.

 

신혼 집들이 선물 준비

집들이는 이사를 간 집에 가는 것입니다.이사를 하면서 여러가지 필요한 것도 많을 수 있지만 무엇이 필요하냐 물어보기가 힘들거나 한다면 위생 용품, 생필품 이 손에 꼽히는 선물 중 하나 입니다. 휴지, 수건, 샴푸, 비누, 세제 등이 있습니다. 오래 두어도 상하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서 집들이를 주관하는 측의 집에서는 좋아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상대방의 취향을 파악 하는게 좋습니다. 집들이에 초대 된다는 것은 그만큼 가까운 사이이기도 합니다. 어느 정도 상대방의 취향은 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다 던 가전제품이나 기타 물품등에 들은 것이 있다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금액적으로 비싼 선물이 되면 꼭 상대방에게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가지고 싶다 던 물품을 이미 사버릴 수도 있고 같이 초대 된 사람과 겹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생필품의 경우 겹쳐도 상관 없습니다. 언젠가는 꼭 사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혼 집들이 선물 추천

 

가전제품

적당한 가격 선에서 가전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선물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와 캡슐커피머신 입니다. 한국인들의 커피 소비량만 보아도 커피를 안 마시는 사람이 드물 정도 입니다. 집들이 주인공들이 커피를 싫어한다면 최악의 선물이 되겠죠.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기름없이 공기로 튀기는 기계로 물을 간단히 끓이는 커피포트와 같이 집에서는 하나 씩 두고 싶은 가전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아이디어스

요즘은 아이디어스 에서 집들이 선물로 이색적인 선물도 많습니다. 상대방의 이름을 넣은 수제 제품 부터 세상에 하나 밖에 없을 것 같은 한정적인 선물까지. 남들과는 조금 다른 선물을 생각하신다면 아이디어스 에서 선물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물

식물은 생필품과 같이 무난한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식물 관리에 대해 귀차니즘이 있다면 역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에는 빈번한 관리가 없어도 잘 자라는 식물들도 많기 때문에 식물을 좋아라 한다면 건 내기 좋은 선물입니다. 식물을 담는 화분도 고급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게 끔 이쁘게 나오는 화분들이 많습니다.

공기 정화 식물 효과 기대 할 수 있을까? 위치와 식물의 양

 

액자

예술에 전혀 관심이 없어도 누구나 멋드러진 액자가 집에 걸려 있다면 인테리어에도 좋을 뿐더러 품격 있게 보일 것 입니다. 밋밋한 벽 에 선물한 액자가 걸려 있다면 상대방도 기뻐 할 것이 확실합니다.

 

마치며

그 외에도 신혼 집들이 선물 은 다양하게 많습니다. 신혼부부의 행복한 삶을 빌기 위해 커플 용품을 추천 하기도 합니다.

지인으로 초대 받을 경우 신혼부부의 어느 한쪽은 성향을 잘 모르기 때문에 커플 용품을 준비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별한 선물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위에 언급 드린 아이디어스 수제 마켓 과 같은 곳에서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좋은 선물 드리고 즐거운 집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너 혼자 산다? 면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알아두자

오렌지, 레몬 씻는 법 중 제일 선호 되는 방법은?

 

 

 

Leave a Comment